No : 1090  
Read: 22090, Vote: 54, Date: 2011/11/18 07:11:48
제 목 전신근력 단련으로 출력과 지구력을 향상(2)
작성자 운영자
④ 업라이트 로잉

배근부터 어깨, 상완(윗팔), 전완(아랫팔), 복근, 전근 등이 단련된다. 팔흔들기가 쉬워지고 호흡근이 단련되므로 호흡도 편해진다.





⑤ 복근

복직근, 복사근 등의 체간부의 근육을 단련시켜준다. 피로한 상태라도 몸의 흔들림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⑥ 복, 배근

주로 복근, 배근 전반이 단련된다. 적절한 전경(앞으로 기울인)자세의 유지에 불가결한 복근과 배근 양쪽이 한번에 단련된다.





⑦ 줄넘기

발목이나 종아리, 복근, 대퇴근이 단련된다. 착지시에 필요한 '지면을 순간적으로 차는 힘'이 길러진다.



말톤맨 줄넘기는 정말 치고나가는 힘기르는데 좋더군요
권투할때 10라운드 정도 하고 한번에 10번 하니까

힘 좋아지더군요
01/03   
Name
Pass
이전글 1042 페이스다운을 막기위한 14가지 원인과 대책 (1)
다음글 1040 전신근력 단련으로 출력과 지구력을 향상(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