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중독 진단프로그램

여러분의 달리기중독상태를 체크해보셨습니까? 달리기는 긍정적인 의미로 중독을 초래합니다.
cgi프로그램을 통한 달리기 중독진단법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달리기패턴에 따라 체크하십시오.
그 결과와 진단이 나타납니다.


addict
1. 고민이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달리기(LSD)로 이를 해소하려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2. 주위에 한바퀴 달리기를 할 장소가 없거나 달릴 수 없는 상황에 처하면 답답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3. 직장, 집, 혹은 사회생활에 제대로 역할을 하기위해서는 달리기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4. 자주 혼자서 달리기를 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5. 함께 달린 동료들이 지나치게 훈련하지 않았다고 하는데도 힘든 훈련 다음날 매우 아파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6. 처음 달리기를 시작했을 때 여러분이 달릴 수 있었던 거리보다 더 멀리, 또 빨리 달린 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7. 달리는 동안 아무 생각이 없어질(몽롱해질) 때가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8. 달리기 동료와 훈련후 다른 동료가 충분히 달렸다고 말 했지만 그래도 더 달리고 싶을 때가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9. 다른 사람과 함께 달리기를 할 때나 하고 난 후, 다른 사람은 쉬고 있는데도 몇 킬로라도 더 달리려고 시도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0. 가끔 자신을 시험하기 위해 달리기를 합니까?(예를 들어, 지난번에 15km를 달렸으니 이번에 20km를 할 수 있는지 해보자.. 등)
그렇다
그렇지 않다

11. 달리기일지나 달리기일기 등을 기록해가며 정기적으로 주행거리를 산출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2. 일단 달리기를 시작하면 멈출줄을 모르는 사람입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3. 혹시 친구나, 친척, 전문의 등이 여러분의 (지나친) 달리기를 걱정하거나 달리기를 줄일 것을 당부한 적이 있나요?
그렇다
그렇지 않다

14. 주위 친지들은 너무 많이 달린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자신은 지극히 정상적인 주자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5. 귀하가 즐기기위해서 다른 사회활동을 달리기와 연관시키는 경우가 있습니까?(예를 들어 동문체육대회를 마라톤으로 하자고 하는 등)
그렇다
그렇지 않다

16. 달리기를 하지않는 친구들에게 지나치게 달리기를 권유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7. 상대방의 달리기습관(실력)으로 인해 친구를 버리거나 새 친구를 사귄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8. 달리기로 인해 학교나 직장을 빼먹은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19. 달리기가 당신의 명성에 영향을 끼칩니까?
그렇다
그렇지 않다

20. 달리기관련 잡지나 책을 사봅니까?(인터넷상이 아닌 구매의 경우를 말함)
그렇다
그렇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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